Maison Ambroise
메종 엄브로아즈
메종 엄브로아즈는 18세기부터 와인을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엄브로아즈 가족들은 300년 동안 Hautes Cotes de Nuits의 핵심지역인 Nuits-Saint-Georges근처 작은 마을인 Premeaux-Prissey에서
최고의 와인을 소량 생산하는 전통있는 가문이였습니다.
1987년 분터는 베르트렁 엄브로아즈가 도멘을 책임지기 시작하면서 많은 변화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는 와인과 포도밭에 많은 열정과 노력을 쏟아 부었고
그의 이러한 노력 덕분에 많은 생산량을 얻었습니다.2013년 ECOCERT 인증을 받아 자연주의적 철학을 발전시키며 밭을 관리해 나가고 있습니다.
현재 자매이자 형제인 Ludivine과 François가 전체적인 양조 및 도멘 운영을 이끌어 나가고 있지만 베르트렁 엄브로아즈 또한 양조에 직접참여하는등 열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총 21헥타르의 포도밭에서 170개의 개별 포도밭에서 생산한 포도를 합쳐 총 24개의 뀌베를 생산합니다.
끌로 드 부조 그랑 크뤼 (Clos de Vougeot Grand Cru)
끌로 드 부조에서는 피노 누아, 피노 리에보, 피노 브로와 일부 피노 블랑, 샤르도네를 사용한다. 석회 조약돌, 이회암 위에 점토질 등이 많은 토질이다. 50.59ha의 포도원에서..
École de Vinocus » Bourgogne Nuits
|
뉘-생-조르주 (Nuits-Saint-Georges)
[일반 사항]
아펠라씨옹은 2가지 부분으로 나뉘는데 하나는 본-로마네 경계의 북부와 나머지는 뉘-생-조르주와 일부 프레모 마을에 걸친 남부 지역으로 나뉜다. 와인에서 또한 이러한..
École de Vinocus » Bourgogne Nui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