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E SEARCH

PORTFOLIO
Domaine de Trévallon
Domaine de Trévallon Rouge
도멘 드 트레발롱 루즈
전설의 100대 와인 프로방스의 전설
키워드 #도멘드트레발롱 #프로방스 #레전설 #전설의100대와인 #다이너마이트 #로버트파커 #로마네꽁띠 #희귀템 #레드와인
브랜드 도멘 드 트레발롱 (Domaine de Trévallon)
지  역 프랑스 > 프로방스
등  급 IGP Alpilles
종  류 레드 와인
당  도 드라이
품  종 트레발롱 레드 블렌딩 (Trévallon Red Blending)
알코올 13%
용  량 750ml

 

DESCRIPTION
까베르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 50%
시라 (Syrah) 50%
석회암질과 점토 토양으로 구성되어있으며 굉장히 돌이 많은 토양이다. 오트리브절(Hauterivian; 백악기 초기)와 바렘절(Barremian; 초기 백악기), 즉 1억 3천만년 전 형성된 토양이다.
수확 후 포도는 셀러로 들어와 제경을 거치지 않고 효모 첨가나 이산화황 첨가를 하지 않는다. 24개월간 푸드르(Foudre; 3000리터 오크)에서 숙성을 한 뒤 신선한 계란 흰자로 청징 과정을 거치고 필터링은 거치지 않는다.
"와인은 루비 색을 띠며 자주색 주변부를 보인다. 크리스탈 결정 처럼 투명하고 밝다. 색상은 와인의 어린 나이를 그대로 드러낸다. 첫 노즈에서는 풍미 강도가 깊은 체리와 신선한 라즈베리, 그리고 코코아와 구운 헤이즐넛 뉘앙스가 매력적으로 느껴진다. 공기와의 접촉 후에는 풍미 강도가 더 깊어지며 후추와 시나몬 같은 향신료 풍미가 느껴진다. 입에서는 향에서와 같이 풍성한 향미와 균형감이 매우 좋게 느껴진다. 탄닌은 부드럽고 섬세하게 녹아들었고 신선함이 와인에 에너지를 부여한다.

트레발롱은 레드 와인의 경우 2년 이상의 긴 숙성 기간으로 정평이 나있다. 랙킹은 최소한만으로 진행하며 이는 와인에 더 많은 복합미를 부여해준다. "

피니시는 굉장히 조화롭고 부드럽다. 복합미를 위해 1-2시간 전 디캔팅 하여 브리딩 하는 것을 권장하며 시음 적정 온도는 16ºC이다.
Copyright(c)2020 VINOCUS All rights reserved.